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다케오 온천 카이로도 !!

by j.맹이 2017. 1. 25.


후쿠오카 1 다케오 온천 카이로도 !!

      

   

   

      

   

   

점심시간이 지난 후 도착해서인지.. 텅빈 에끼벤.............

하지만!!!! 매장내에서도 식사가 된다는 사실!!

수상경력이 화려해서 기대를 엄청 했어요 ㅋㅋ

      

   

   

      

      

   

   

사가규 스키야끼 정식 주문하고 자리잡고 앉으니

마음이 세상 편함

설레임 // _ //

      

   

   

      

            

   

   

쨔잔~ 적당히 기름기가 흐르는 육질..꿀꺽

잘 안보이실거 같아서...

      

   

   

      

      

   

   

와하하하하하하 

포스팅하다가 침샘폭발!! 부드럽고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 일본 음식이 늘 그렇듯 질리는 감이 ㅋㅋㅋㅋㅋ

너 좀 그랭! 근데 나중에 생각나.....


지금 이 포스팅을 하며...

생각나네요.. 그때 한숟가락정도 남긴거 같은데......

이상. 카이도로 먹방 마침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