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다케오 신사로 !!

by j.맹이 2017. 1. 26.


후쿠오카 1 다케오 신사로 !!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다케오 신사와  시립 도서관을 보러 움직였어요.

위치를 확인하고 구글 맵과 이정표를 따라 룰루랄라!

      

   

   

      

   

   

다케오 근처에 있던 헤어샵?  느낌있어서 찍었는데

뭐하는 곳 일까요 ㅋ 미용실? 가발파는 곳?

왠지 일본 영화같은데서 나오는 화려한 옷을 입은 특이한 미용사가 있을 것만 같았어요 ㅋㅋ

      

   

   

      

      

   

   

쭉쭉 가다보면 길이 어렵다 싶을 때쯤 이정표가 나와서

잘따라가면 쉽게 찾아 갈 수 있어요~

      

   

   

      

      

      

      

   

   

가는 길에 여러 상점을 구경 할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는데.

대체로 가게에 식물들이 많아서 보기 좋더라구요.

      

   

   

      

      

   

   

갑자기 너무 예쁜 빵집이 덩그라니 나와서 혹 했는데

만화같은 느낌에 들어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결국 집으로 가는길에 들렀어요ㅋㅋ

그건 나중에 포스팅 하기로 하고...

      

   

   

      

      

      

      

   

   

시립 도서관도 나중에.... 스윽 지나

      

   

   

      

   

   

드디어 도착한 다케오 신사!!

사진찍힌 시간으로 보니 대충 역에서 25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사진을 찍으며 느긋하게 왔으니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것 같네요.

      

   

   

      

      

      

      

      

      

   

   

연못을 지나 신사로 올라가는 길에 연리지 사이 신기한 방울 달린 줄이 있는데요,

그림만 보면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고 방울을 달고 줄을 흔들면 사랑이 이루어 질 것 같은...

방울 색마다 뭔가 다른 것 같고 ㅋㅋ

검색해보니 인연을 비는 나무라고 하네요.

      

   

   

      

         

      

   

   

드디어 도착~~

추적 추적 비가 더 많이 내려 있던 사람들도 하나둘 신사를 빠져 나가고...

      

   

   

      

   

   

저 혼자 남아 사색을....

      

   

   

      

   

      

   

   

이 아니고... 사색은 무슨 ㅋㅋ

냥이 오미쿠지를 탐내고 있었는데... 잔돈이 없어서 건너편 기념품 가게로 잔돈 바꾸러 갔어요.

근데 사람이 없어서 이것 저것 구경하다가 포기...

      

   

   

      

   

      

   

   

그래도 100엔은 있어서ㅋㅋ 아쉬움에 자판기 오미쿠지 했는데

길 나와서 좋았어요 ㅋㅋ 뜻이 뭔들 어떠하리... 좋은게 좋은거지!!!

신사에 오면 오미쿠지 지나칠수가 없어요 ㅋㅋ

오미쿠지덕 ㅋㅋ

      

   

   

      

      

      

   

   

다케오는 올레길 때문인지 한국어 설명이 정말 잘 되있는 곳이었어요.

관광지를 이곳 저곳 다녀봤지만 손씻는 법까지 한국어로 되어있는 곳은 처음 이었던 것 같아요.

근데 한국어로 써있는거 포스팅하다가 알았어요 ㅋㅋ

그것도 한국어 쪽에 아웃포커싱이..... 안보이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는 소원판을 거는 곳이 있었어요.

원숭이 해라고 원숭이 소원판도 있고  다케오 신사의 명물 녹나무 소원판도 !!

한국어로 가족의 건강과 운을 비는 소원판도 몇몇 보여서 반가웠어요.

      

   

   

      

      

   

   

묶인 나쁜 운들!!

하지만 저는 길이 나왔으니 기념으로 가져왔어요.

신사도 쭉 둘러 봤으니, 이제 녹나무 보러 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