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다케오 시립도서관

by j.맹이 2017. 1. 29.


후쿠오카 1 다케오 시립도서관

      

   

   

      

   

   

      

   

   

녹나무  만큼이나 다케오에서 유명한 시립도서관!

1층에서 교보문고처럼 책도 팔고 여러 디자인 소품도 팔았어요.

전 축축해서 수건 타입 손수건 하나 샀네요 ㅋㅋ

무엇보다 화장실이 넘 좋았네용 ㅋㅋㅋ 신사갔다가.. 화장실은 여기서....


모던한 느낌 인테리어에 벽에 빽빽하게 책이 꽂혀 있어서 멋있는 느낌...

동양의 하버드도서관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내부가 사진 촬영 불가라고 해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는데

다른 블로그에 많이 있더라구요.ㅋㅋ

아쉬워서 건물 측면에서 찍어왔는데...

일본어를 잘 알아서 책도 읽고 그랬으면 좋았을 텐데 ~ 

생존 일본어만 아는 저로서는

아쉬움이 한가득~

      

   

   

      

   

   

시립도서관에서 구입한 손수건!

수건재질로 뽀송뽀송해서 손닦고 쓰기 좋아용 ㅋㅋ

일본스러운 이미지에 구입한건데 만족~


시립도서관 포스팅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