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다케오 빵집 小さな家

by j.맹이 2017. 1. 29.


후쿠오카 1 다케오 빵집 小さな家

      

   

   

      

      

      

   

   

다케오 온천역에서 걸어 시립도서관과 신사로 걸어 갈때 눈여겨 보았던 귀여운 빵집!!

가는 기차시간도 넉넉하고 해서 한번 들러 보았는데요.

일러스트로 꾸며진 빨간 벽돌집이 너무 귀여워요.

동화같은 느낌이 폴폴~ 무조건 맛있을거 같아!!

      

   

   

      

      

   

   

과연... 내부도 귀여워요 ㅋㅋ

뭔가 야채야채한 건강한 빵집인거 같아요.

먹고 갈 수 있도록 테이블도 마련 되어 있어요.

사진 찍어도 된다고 허락해 주셔서 찰칵 찰칵!!

      

   

   

      

   

   

진리의 콘치즈!!

      

   

   

      

      

      

   

   

곱게 포장된 식빵과 각종 쨈들도 있구요,

저는 별로 안 좋아하지만 노릿 노릿 맛있어 보이는 각종 앙금 빵들과 초코 소라빵!!

사진 보니 초코 소라빵의 초코가 엄청 진해 보여서 사 먹어 볼걸 후회되네요...

배불러서 그만.....

      

   

   

      

   

   

그 외  롤빵과 크림빵,, 메론빵.. -ㅠ-

      

   

   

      

   

   

그중에서도 저는 이 특이해 보이는 야채 빵을 샀어요.

바삭해보이는 과자같은 느낌!

      

   

   

      

      

   

   

건강해보이는 포장이죠? ㅎㅎ

      

   

   

      

      

   

   

나중에 호텔에 와서 까먹어 봤는데요,

러스크 같았어요. 파스스한 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맛!

전 사실 야채그림을 보고 살짝 짭쪼름하거나 고소한맛을 상상했는데 ㅋㅋ

맛있었지만, 달달한 러스크는 제 타입이 아니라 곱게 다시 포장하여 한국에 가져와서 친구 줬어요 ㅋㅋㅋ

다른 빵이 생각 나는 아쉬운 급조된 빵투어였네요...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