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캐널시티 #프랑프랑

by j.맹이 2017. 1. 30.


후쿠오카 1 캐널시티 #프랑프랑

      

   

   

      

   

   

하카타역에서 100엔 버스를 타고 도착한 프랑프랑!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ㅎㅎ 길안내를 못 하는 블로그라 ... 오늘도 죄송합니다.

      

   

   

      

      

   

   

세일하고~ 세일하고~ 또 세일하고!!

좋은 세일이로다...

      

   

   

      

   

   

지친 여행객의 발길을 머물게한 안마기 코너 ㅋㅋ

시원해서 하나 사올 뻔 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들고갈 생각을 하는 이성이 남아있었네요.

      

   

   

      

      

   

   

한국인이 사랑하는 프랑프랑이다 보니, 한국어 설명도 볼 수 있었어요 ㅋㅋ

쇼핑을 즐기는 한국여행객이라면 프랑프랑을 그냥 지나치는 법이 없죠 ㅎㅎ

      

   

   

      

      

      

   

   

홈웨어같은 것도 팔구요, 블링블링한 입욕제는 기본이고

각종 비누와 예쁜 공병등... 집에 놓고 싶은게 한두개가 아니예요 ㅋㅋ

내집이 아니라 엄마집이라... 나중을 기약하는....

엄마 취향을 존중합니다.

      

   

   

      

   

   

그리고 들었다 놨다 반복한 두근두근 곰인형!

심장박동이 느껴지는 인형이었는데... 괜히 참은 느낌... 쓸데없이 절제력 좋아...

      

   

   

      

   

   

그리고 또 참은것 ㅋㅋㅋㅋㅋㅋ

스미스키 야광 피규어 ㅋㅋㅋ

저 랜덤 피규어 중독자인데..... 후.... 잘 참았돠

왜 프랑프랑에서 이런 지름신이 내리는 걸까요 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너무 너무 좋아하는 필수템 디즈니 식판 ㅋㅋ

확실히 귀여워요 ㅋㅋ 귀엽긴한데 쓸모 없엉........

왜 난 신혼이 아닌가... 난 여기 왜 왔는가...

      

   

   

      

      

      

   

   

그 밖의 그림의 떡.

      

   

   

      

   

   

그래도 얘는 사갈 거예요.

프랑프랑의 인기 상품! 토끼 주걱!

신혼인 친구들을 위해 줍줍~

      

   

   

      

   

   

사실 얘네는 따로 배치된 공간이 있었음...

후덜.....

      

   

   

      

   

   

쓸데없이 예쁜 클립...

저거 쓰려고 과자 먹다가 남겨야하나? 과자 안남기는데....

      

   

   

      

   

   

인테리어에 좋을것 같지만 다소 무서웠던 모형들 ㅋㅋㅋ

      

   

   

      

   

   

사오고 싶은데 들고올 자신이 없어......

      

   

   

      

      

      

      

      

      

      

   

   

윗층으로 올라오니 이케아처럼 상품으로 인테리어 디자인 해둔 공간인데

내방 하고 싶은 마음....

      

   

   

      

   

   

귀여운 리본 쿠션도 포기하고...

      

   

   

      

   

   

다용도 걸이도 ....

대체로 다이소에 있을거 같은데 퀄리티 좋은 ㅋㅋㅋ

갖고 싶으나 쉽게 갖을 수 없는 것들... 신혼 하고싶어지는 템들...

언젠간 결혼 하려나? 하겠지?...

그때 다시....................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