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築地すし鮮 나카스카와바타점

by j.맹이 2017. 1. 30.


후쿠오카 1 築地すし鮮 나카스카와바타점

      

   

   

   

      

   

   

늦은 저녁을 먹어야하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호텔 옆에 있는 초밥집으로 가기로!! 일본은 역시 초밥이줴~ 게다가 24시간인가봐요.

부담없이 고고!!

그나저나... 한국판 메뉴가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포스팅 하다가 발견....

      

   

   

  

      

   

         

뭐 먹을까 하다가 1,700엔짜리 고레 쿠다사이~했는데 말이죠 ㅋㅋㅋㅋ

한국어 메뉴판 왜 안줘영...

옆에 보니 단품메뉴판있길래, 모자르면 시키기로 하고 주문 완료 !!

      

   

         

      

   

         

앞에서 쉐프가 생선을 회치고 있공...

1인이 앉아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바테이블에 앉아서 편안했어요.

직원들도 세심히 챙겨주고 -ㅠ-

      

   

         

      

   

         

제가 시킨 中にぎり 중간 모듬 세트정도?

맛있겠죵 ㅋㅋ

      

   

         

      

      

   

         

옳다 옳은 비주얼이다!!

전체적으로 크고 도톰해서 생각보다 배가 불렀어요 ///

추가 주문은 안해도 됐다는!!

      

   

         

       

   

         

짜잔 마끼의 반전!! 윗면을 보고 밥이 많네... 했는데

그건 오해였어요!! 넘 맛있었네요. 호감 급상승

      

   

         

      

   

         

별로 즐기지 않는 이쿠라지만 톡톡 터지는 식감이 딱 요정도는 맛있게 먹었네요. ㅋㅋ

식감으로 식욕이 살아난....

      

   

         

      

   

         

흰살 생선부터 먹으랬는데....

윤기나는 마구로에 홀려 냠냠... 입에서 녹던데....

      

   

         

      

   

         

그리고 광어도 역시 감동...

실패 할 수가 없엉!!!

      

   

         

      

   

         

새우는 사랑입니다.

토실토실한 살이 적절히 익어 건조하거나 퍽퍽하지도 않고...

열개는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부드러운 연어

말이 필요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란초밥 싫엉 ㅋㅋㅋㅋ

달달한 계란초밥 특유의 맛을 싫어해서 남겼네요.

혹시나 해서 조금 먹어봤는데 역시나 ㅋㅋ

지금 생각해도 만족스럽게 잘먹었네요.

      

   

         

      

   

         

그리고...

주방에 난입한 중국인에 당황하는 쉐프들...

종업원이 만류하는데도 수조에 막 뛰어 들어가서 중국어로 뭐라고 뭐라고...

매너 좀.....

결국 저 수조에서 생선 골라서 요리를 해오라는 그런 의도인 것 같았어요.

그렇게 안해도 될것 같은데 말이죠...


암튼.. 넘나 맛있었던 築地すし鮮 나카스카와바타점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