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나가사키로!!

by j.맹이 2017. 1. 30.

      

후쿠오카 2 나가사키로!!

      

   

   

      

   

   

새벽같이 일어나, 나가사키로 갑니다!!

      

   

   

      

   

   

5시 58분 열차 ㅋㅋ 카모메를 타고 슝슝~

여행오면 참 부지런히 잘 움직이는 것 같아요.

      

   

   

      

   

   

기차타기전에 패밀리마트에서 아침을 준비해 왔어요.

제가 일본에 오면 꼭 먹는 명란 마요~ 

명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좋아할테지만, 

평소에 명란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도전하지 마세요 ㅋㅋ


일본 커피들은 블랙이어도 거의 설탕이 첨가된 단맛이 나서 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어서

패밀리마트 직원에게 노슈가를 찾아달라고 해서 사왔어요.

배신당한 기억이 없는걸 보면 순수 블랙커피가 맞았던 것 같네요. ㅋㅋ

      

   

   

      

      

      

   

   

꽉찬 명란 마요 양념 -ㅠ-

우걱 우걱 맛있당!!

벤또도 맛있지만 저는 벤또에는 안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아서...

삼각김밥으로 간단히~

      

   

   

      

   

   

그리고 아메리카노 타임~

평일 아침이라 나가사키 방향으로 가는 사람도 별로 없고 한적하고 좋았어요.

여행 내내 기차에서 한국인은  못봤네요 ㅎㅎ

      

   

   

      

      

      

   

   

나가사키에 도착!

나가사키에서 교통은 노면전차 원데이 패스권을 사용하기로 했어요.

관광지 곳곳을 다 들러주니 굿굿!

나가사키도 한국어 안내가 참 잘 되있으니 걱정 말고 즐여행 하세요!!

저는 날씨가 꾸질꾸질하니 비가 좀 내렸어요. 아쉽...

      

   

   

      

      

   

   

첫일정, 데지마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