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나가사키 데지마

by j.맹이 2017. 1. 30.

      

후쿠오카 2 나가사키 데지마

      

   

   

      

      

      

   

   

내린곳에서 들어가려고 보니 출구라고 되있길래 빙~돌아서

동쪽입구에서 입장료 사서 입장했어요.

옛 시대를 재현해 놓은 곳을 좋아하는데 비가와서 아쉬웠어요.

      

   

   

      

      

      

   

   

모형으로 축소해 놓은 미니 데지마를 시작으로 광광 시작!!

데지마는 1636년 천주교 포교를 막는 목적으로, 시내에 흩어져 살던 포르투갈인을 한곳으로 모아 거주시키기 위해

에도막부의 명령으로 만들어진 부채 모양의 인공섬이라고 하네요.

한국어로 된 안내서도 있으니 하나 챙겨오세요 ㅎㅎ

      

   

   

      

      

      

      

      

      

   

   

옛시대의 건물을 감상하며 내부로 들어가면 박물관처럼 전시물도 있고,

볼거리가 많았어요.

      

   

   

      

      

      

      

      

   

   

일본 드라마에서 보던 풍경들이 재밌어서 민속촌을 구경하듯 둘러봤어요.

기모노 체험도 많이 하는 것 같던데,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아요.

물론, 제가 갔을 때는 너무 이른 시간에 비도 와서 체험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저 외에 관람객은 백인 할머니 할아버지...

      

   

   

      

      

      

   

   

건물 사이사이 보초를 서고 있는 사무라이(?)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19세기 초의 네덜란드인의 주택을 복원한 곳도 있는데

일본식 다다미 방에 독특하게 서양의 가구들이 어울어져 있어서 특이하면서도 묘한 느낌이 났어요 ㅋㅋ

      

   

   

            

   

   

데지마 구경 끝!!

      

   

   

      

   

   

다음은, 구라바엔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