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나가사키 메가네바시 & 쇼오켄

by j.맹이 2017. 2. 6.

      

후쿠오카 2 나가사키 메가네바시 & 쇼오켄

      

   

   

      

   

   

노면전차를 타고 메가네바시에 도착!!

물에 비친 모습이 마치 안경같아서 안경다리라고 한다죠!

청계천이 생각나는 곳이었어요 ㅎㅎㅎ

      

   

   

      

   

   

흐린 날씨지만 비가그쳐서 덥지않고 걷기가 좋았어요.

사진이 색감이 영... 근데 또 보정은 못하겠고 ㅋㅋ

      

   

   

      

   

   

잉어가 엄청나게 많네요...

비둘기 무서워하는데 비둘기도 많아서 후덜덜...

      

   

   

         

      

   

   

메가네바시에서 하트돌 찾기~

눈에 딱 보이던 하트돌!!  힘들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정말 하트 모양이 예쁘게 잡혀 있죠?

하트돌 봤으면 다봤다며....

근처에 위치한 쇼오켄으로 뚜벅 뚜벅...

      

   

   

      

      

   

   

나가사키 3대 카스테라 전문점 쇼오켄 본점!!

첫 회사를 다닐때 부장님이 나가사키로 출장 다녀오실때마다 사오시던 카스테라가 생각나네요.

그게 쇼오켄은 아니었던거 같은데 카스테라를 별로 안좋아하던 저도 맛있게 먹었던지라

카스테라 구입에 욕심좀 부렸어요. ㅋㅋ


어느 카스테라를 살까 고민하다가

쇼오켄으로 결정했네요!

근데 나가사키 역에서 다 파는거 같.....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카스테라!

기본 카스테라와 쵸코, 녹차맛이 있어요.

친구들에게 줄 작은 카스테라와 집에서 먹으려고 큰 카스테라를 맛별로 하나씩 샀어요...

무겁... 역에서도 많이 샀는데... 큰 카스테라는 결국 유통기간 내에 다 먹지 못했죠...

식탐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친절하게도 시식을 준비해주는 쇼오켄.

카스테라와 녹차의 조합은 굳!!

      

   

   

      

   

   

2층은 까페예요. 저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올라가 보지는 않았는데

예쁘다고 익히 들었죠 ㅎㅎㅎ

      

   

   

      

   

   

카스테라 외에도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떡을 사고 싶었는데.... 유통기한이 걸려서 못사왔네요.

      

   

   

나가사키 겉핥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