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모모치해변 & 후쿠오카 타워

by j.맹이 2017. 2. 6.

      

후쿠오카 2 모모치해변 & 후쿠오카 타워

      

   

   

      

      

   

   

하카타에서 버스를 타고 후쿠오카 타워로 왔습니다~

언제 비가 왔냐는 듯이 쨍쨍한 하늘!!

날씨운이 그럭저럭 좋았던 것 같네요 ㅎㅎ

      

   

   

      

      

   

   

후쿠오카 타워를 지나 쭉 걸어오면 모모치 해변으로 갈 수 있어요.

계단 너머에,

      

   

   

      

   

   

해변이 !!!!

인공 해변이라는데 위화감이 전혀 없어요.

그냥 바다다~ 좋다~

도심에 있는데도 이 곳 만큼은 한가로움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마리존은 지중해? 유럽쪽느낌이 강해서 테마파크 같았어요.

예쁘기도 너무 예쁘고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은 곳!

실제로도 많은 여자 여행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죠 ㅎㅎㅎㅎㅎ

      

   

   

      

   

   

해변을 걸어다니며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앞에는 마리존 뷰,

      

   

   

      

   

   

뒤 돌면 후쿠오카 타워 뷰~

      

   

   

      

      

   

   

혼자여도 당당하게 !!

      

   

   

      

      

   

   

해가 지길 기다리며 모모치해변에서 놀고 있으니

강아지와 산책나온 사람들도 있고, 해변을 달리며 운동하는 청년들, 여유를 즐기며 앉아있는 여행객들...

여유롭고 평온한 풍경이 참 좋았어요.

      

   

   

      

      

      

   

   

마리존 뒤로 해가 지고, 정말 멋진 노을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시간을 잘 맞추어 왔구나 싶었어요.

      

   

   

      

   

   

노을을 잠깐 맛보고 후쿠오카 타워에서 밤을 맞이 하기로 했죠.

      

   

   

      

      

      

   

   

한국에서 사온 후쿠오카 타워 입장권을 들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입장!

한국어로도 안내해줘서 좋았어요~

      

   

   

      

      

   

   

올라와보니 적절히 해가 지고 있는 상황!

      

   

   

      

   

   

이쪽 뷰가 예뻤는데 저멀리 보이는 관람차가

무척이나 탐이 나더라구요. 관람차 덕후 <<

      

   

  

      

      

   

   

여행에 일몰은 꼭 챙겨봐서 후쿠오카 타워의 일몰도 너무 좋았어요.

오사카와 도쿄와는 또 다른 ...

      

   

   

      

   

   

인공 섬인 모모치해변의 마리존이 땅에서 볼때와는 또 다른 느낌 ㅎㅎㅎ

신기하고 재밌는 것 같아요.

해가 뉘엿뉘엿 지며 불이 켜지고, 

      

   

   

      

   

   

후쿠오카의 밤이 가까이 왔어요.

      

   

   

            

   

   

어느새 어둑어둑해진 야경을 바라보며 생각이 많아지는 여행자.

      

   

   

      

      

      

   

   

밑으로 내려오니 사랑의 자물쇠가 주렁주렁 걸려있고

러브러브한 포토존도 있네요.

커플들이 사진찍고 떠난 빈 포토존에서 쓸쓸히 찰칵.

      

   

   

      

   

   

구석에서 사랑의 자물쇠를 자판기에서 팔고 있었어요 ㅋㅋ

우리나라도 일본도... 사랑을 참 많이 약속하네요 ㅋㅋ

      

   

   

      

      

   

   

멋진 일몰과 야경을 눈에, 카메라에 잘 담고 내려왔어요.

후쿠오카의 야경은 역시 후쿠오카 타워에서!!

      

   

   

      

   

   

마지막으로 마리존의 야경도 놓치지 않고 보고 왔어요.

모모치해변과 후쿠오카 타워는 가까우니 후쿠오카 타워를 구경한 뒤 모모치해변의 야경도 꼭 보고 가세요!

낮에도, 밤에도 너무 예뻐요.

저처럼 해가 지기전에 와서 놀다가 야경까지 보고 가는 것도 좋겠지요.

전 여름이라 6시~8시반까지 있었어요.

      

   

   

      

   

   

후쿠오카 타워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