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야식 with 유메유메도리

by j.맹이 2017. 2. 6.

      

후쿠오카 2 야식 with 유메유메도리

      

   

   

뭔가 부실한 하루를 보낸 2일째 밤, 저녁 11시 야식타임!!

편의점에서 사온 컵라면과 감자칩, 유메유메도리 그리고 호로요이가 함께합니다!

우선 컵라면!

      

   

   

      

      

   

   

한국도 쉐프들의 상품들이 쏟아지는 이때, 일본에도 그런 느낌의 라면이 있길래

냉큼 집어 왔어요. 나키류!

나중에 검색해보니 일본 미슐랭 라면집 ㅋㅋㅋ

뭔가 어마어마한걸 집어온 느낌...

      

   

   

      

      

   

   

탄탄멘이었던거 같아요.

물 붓고 기다리는 동안 🎵

      

   

   

      

   

   

한국에서 이건 꼭 먹을거야!!!!! 하고 1순위에 챙겨 뒀던 유메유메도리 🎵

      후쿠오카에는 냉치킨이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나가사키에서 카스테라를 많이사서 무거운 짐을 숙소에 놓고 가기로 했는데요,

하카타역에서 한큐 백화점에 들러 유메유메도리를 사서 냉장고에 보관하고 야경보고 돌아와서 먹었어요.

      

   

   




      

   

   

      

      

      

   

   

유메유메도리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 지 한번 슥~~ 보고

      

   

   

      

   

   

개봉박두!!

쫀쫀하게 입혀진 양념 튀김 옷에 깨가 송송~

닭강정같은 비쥬얼이죠.

      

   

   

      

      

   

   

냠냠~ 딱딱할거 같았는데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웠어요!

간장양념이 짭쪼름하니 너무 맛있고 ㅎㅎㅎ

대박이라며 친구들에게 톡 테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맛있는걸 저 혼자 먹으려니 맛을 공유할 수가 없어 슬펐어요.

추천합니다. 두번추천합니다. 아니 그냥 드셔보세요 ㅋㅋ

나중에 왜 한국에 안들어올까? 라고 기사 검색해 봤었는데요. 들어왔다가 망한 모양이예요 ㅋㅋ

후쿠오카 가면 또 사먹을거예요!!

      

   

   

      

   

   

그리고 잊고있던 라멘....

냉치킨 먹다가 불은 거 같아요....

국물은 중독성이 있어서 후루룩후루룩하고 면은 거의 남겼네요...

냉치킨이랑 조합이 별로였는지 ... 그다지 맛있는 기억은 아니었어요.

      

   

   

      

   

   

후식도 잘먹고~ 잠이 솔솔~

반정도 남은 유메유메도리는 다시 냉장고로!!

냉치킨이 정말 좋은게 혼자 먹어서 남더라도 다시 냉장보관하고 다음날 먹어도

그맛 그대로 라는거!! 맛있게 잘먹었네요 ㅋㅋ

      

   

   

야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