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캐널시티 #분수쇼#디즈니샵#무지#호텔로!!

by j.맹이 2017. 1. 30.


후쿠오카 1 캐널시티 #분수쇼#디즈니샵#무지#호텔로!!

      

   

   

      

   

   

프랑프랑에서 나와서 캐널시티의 분수쇼를 보려고 자리 잡았어요 ㅋ

      

   

   

      

      

      

   

   

하카타 기온 야마카사 축제 축제기간이라 설치된 야마카사!

신기한데 무슨 조합인지 1도 모르겠어요 ㅋㅋ

      

   

   

      

   

   

댄싱퀸 노래에 맞춰 춤추는 분수쇼!!

엄청 높이 솟아 올라가고 촤르륵 촤르륵 멋졌어용 ㅎㅎ

      

   

   

      

   

   

분수쇼를 구경한 뒤 찾아 온 디즈니샵!!

      

   

   

      

   

   

스티치 데이인가 봐요 ㅋㅋ

      

   

   

      

      

      

      

      

      

   

   

귀욤 귀욤~

여자 아가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은게 가득가득...

지금까지 가본 디즈니샵 중 역시 최고 취적은 홍콩 면세점이었던거 같네요 ㅋㅋ

캐널시티 디즈니샵은 귀엽긴 하지만... 뭔가 유아틱한....

      

   

   

      

      

   

   

남자아이들을 저격한 스타워즈 구쯔도 있었는데

뭔가 이질감이 ㅋㅋ

      

   

   

      

   

   

디즈니 베이비돌! 

너무 예뻐서 살까말까 고민한적 있었는데 결국 이건 모으지말자... 

라고 단념 했었죠 ㅋㅋ

집에 이런 인형이 여러게 생기면 왠지 무서울거 같은데 극복할 자신이 없....

근데 울라프에서 무너질뻔 ㅋㅋㅋㅋ 심쿵

      

   

   

      

   

   

디즈니샵을 나와 이동 이동~

북쪽으로 들어서자마자 요괴워치샵이 짜잔~ 지옥문이 열렸눼...

근데 제가 갔을 때 오픈 대기중이어서 구경은 못했네요 ㅋㅋ

      

   

   

      

      

   

   

무지도 구경해 주고!!

      

   

   

      

   

   

이제는 호텔로 가야할 때!!

      

   

   

      

      

   

   

구름다리쪽으로 쭉가면 나카스카와바타역으로 갈 수 있다고 해서 걸어보기로 했어요.

      

   

   

      

   

   

나오니까 아케이드가 나왔는데

저기로 가면 혼돈이 올거 같아서 구글맵에 의존하여 강따라 큰길을 따라가기로 ㅎㅎ

      

   

   

      

      

      

   

   

코앞에 신사가 하나 있었는데 불 꺼지고 뭔가 스산하여 들어가 보진 않았네요 ㅋㅋ

8시였는뎅 컴컴...

하카타 기온 야마카사 축제 포스터도 붙어 있네요!!

1일에 출국하는데 보고싶기도 보고싶었는데 의상입은 것만 보고 축제는 못봤네요.

      

   

   

      

      

      

      

   

   

강따라 걷기~

날씨도 많이 덥지 않았던 때라 걷기도 좋고

차가 많이 다니는 대로변에 인적이 드문편도 아니라 여자 혼자 걷기 괜찮았어요.

그래도 너무 밤늦게 다니는 것은 좋지 않겠지요!

제가 걸은 시간은 8시 초반이었거든요.

캐널시티에서 호텔근처까지 가는데 30분 조금 안걸린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