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다자이후 텐만구

by j.맹이 2017. 2. 6.


후쿠오카 3 다자이후 텐만구

      

   

   

      

   

   

배도 든든히 채웠겠다, 다자이후 텐만구로 본격 들어섭니다.

      

   

   

      

      

      

   

   

연못을 건너는 빨간 구름 다리

본당으로 들어가는 길에 3개의 다리가 있는데 

여기서 절대 뒤 돌아 보면 안된다고...

과거와 현재에 대한 죄를 떨쳐버리고 미래로 간다는 건데

뒤돌아보면 미련을 남기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신사 입구가 나왔어요.

      

   

   

      

      

   

   

신사에 오면 경건하게 손을 씻어 줘야겠죠~

이제는 너무나 익숙하게~

      

   

   

      

      

      

   

   

여유롭게 신사의 풍경도 감상하는 시간을 갖고...

      

   

   

      

      

      

   

   

   신사 곳곳을 둘러봅니다. 학문의 신을 모시는 다자이후인지라

학생들이 참 많더라구요.

      

   

   

      

   

   

신사에 오면 뭐다???

오미쿠지 덕후다!!! 100엔의 행복이라고 해두죠 ㅋㅋ

      

   

   

      

      

   

   

짠, 소길 !!

해석은... 그냥 그런가부다.....

      

이러고 있으니까 왠 백인 청년이 다가와서

자기가 오미쿠지를 뽑으면 자기에게 영어로 해설해줄 수 있냐고 묻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일어 모르는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오미쿠지의 전체적인  "소길" 만 알수 있다고 말해줬더니

서로 씨익~ㅋㅋㅋ

      

   

   

      

   

   

여기 저기 소 동상이 참 많네요.

소의 얼굴부분이 사람들 손에 황금빛이 되었어요 ㅋㅋㅋ

저도 이소~ 저소~ 만지작 만지작 ㅋㅋ

머리 좀 좋게 해달라고!!

      

   

   

      

      

   

   

주렁주렁 귀엽게 메달려있는 한사람 한사람의 바램들...

      

   

   

     

   

   

진짜가 나타났다!!!

마지막으로 진짜를 쓰담쓰담하고 다자이후를 떠납니다~

머리가 좋아졌는지 모를 만큼 머리쓸 일이 별로 없는 2016년도 였네요.

여행은 즐거웠으니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