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텐진 쇼라쿠 1인 모쯔나베

by j.맹이 2017. 2. 6.


후쿠오카 3 텐진 쇼라쿠 1인 모쯔나베

      

   

   

      

   

   

텐진 솔라리아 지하에 위치한 쇼라쿠!

모쯔나베가 너무 먹고싶은데 혼자라서 줄서지 않고 1인분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찾아 왔어요.

어차피 텐진에서 쇼핑 하는 날이라 아주 딱이었죠!

일본 혼족들 진심 부럽더라구요 ㅋㅋ

      

   

   

      

   

   

모쯔나베가 셋팅 되었습니다~

모쯔나베는 일본식 대창 전골이예요. 엄청 푸짐하죠?

부추에 양배추에 대창에...

간장맛 소금맛 된장맛 .. 이렇게 있는데 잘 모르겠을 때는 어떤게 제일 잘나가냐고 물어봐요.

그래서 추천 받은 것이 간장맛!

      

   

   

   

      

   

   

보글보글

직원분이 잘 끓여줘요~

      

   

   

      

   

   

부추가 숨이 죽고, 고기가 다 익으면, 직원분이 먹어도 된다고 허가를 해줘요 ㅋㅋ

침흘리고 있다가 덤벼요!!

      

   

   

      

   

   

양은 생각보다 많아요. 밥이랑 면을 먹어야하는데 저는 낙오했어요.

대창도 야채도 푸짐~ 기름기 넘치는 육수도 느끼한듯 느끼하지않은 느끼한맛.

그냥 꿀맛 ㅋㅋㅋㅋ

      

   

   

      

   

   

짭쪼름한 육수맛이 베어 부드러운 대창이 고소하게 입안에서 녹는 달까 ㅋㅋ

      

   

   

      

   

   

먹어  🎵  먹어 🎵

      

   

   

      

   

   

계속 먹어 🎵

      

   

   

      

   

   

염통? 몰랑 맛있어요 ㅋㅋㅋㅋ

      

   

   

      

   

   

마지막까지 냠냠 쩝쩝

엄청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한국에 와서도 모쯔나베 앓이를...

곱창 대창 막창 좋아한다~ 싶으신 분들은 꼭 먹어봐야하는 모쯔나베~~

혼자서도 놓치지 마세요!!

      

   

   

      

   

   

일본은 꼭 고기먹으면 껌주더라....

고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