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텐진 파르코&내추럴키친 둘러보기

by j.맹이 2017. 2. 7.


후쿠오카 3 텐진 텐진 파르코&내추럴키친 둘러보기

      

   

   

배불리 먹고 텐진을 이곳 저곳 둘러 보기 시작 했어요.

그러다 파르코에서 집중!!

      

   

   

      

      

      

      

   

   

캐널시티 디즈니샵에서 1도 못건지고 둘러 본 파르코 디즈니샵!

영 살만한게 없다 싶었는데 미키 손가락 펜이 귀여워서 집었더니

엄청 무거운거예요 ㅋㅋ 그래서 자세히 봤더니 포인터였어요. 손가락을 뽑으면 펜이 되고!

하지만 쓸모 없...

      

   

   

      

      

      

      

            

   

   

5층으로 올라와서 구경하는데 한창 세일중인데 그랜드바자르라고 써있어서 뭔가 했더니

그랜드바자르 (グランバザール)  GRAND BAZAAR : 대바겐세일

이라고 해요.

이렇게 좋은 시즌에 와서 왜 아이 쇼핑만 했나 몰라요 ㅋㅋ


사실 다자이후에서 부터 쭉 찾고 있었던 것이 있었어요...

엄마께서 일본 스타일의 도자기 간장 종지 4개있던걸 깨먹으셔서 2개만 남았는데

비슷한 걸 찾으면 사와달라고 하셨거든요.


테두리가 꽃잎모양인 그림들어간 자기 스타일 인데 비슷한 걸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대부분 모던하고 심플한 젊은 층이 선호하는 디자인들이라...

층을 잘못 선택한 걸지도...

      

   

   

            

            

   

   

이렇게 귀여운 것만 있고 말이죠 ㅋㅋㅋ

심쿵

            

   

   

            

            

   

   

얘네의 용도는...

            

   

   

            

   

   

핸드폰 거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크다며 넘 웃기다고 친구들에게 톡하며 비웃었는데

지금 돌아보니 격하게 갖고싶네요....

진심.

            

   

   

            

            

   

   

뭔가 개성 넘치는 아이템들...

신기한거 참 많네요 ㅋㅋㅋ 일본여행하면서 이렇게 디테일하게 쇼핑몰 둘러보긴 첨인데...

넘 재밌었어요.

            

   

   

            

            

            

   

   

요 미피까페도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미피 미피 미피는~ 귀연 내친구~ 이런 노래를 중딩때 친구랑 부르며 우정을 쌓았던 기억이....

쓸데없이 아련 ㅋㅋㅋ


미피까페를 마지막으로 ... 텐진 지하상가 내추럴키친으로 슝~

            

   

   

            

   

   

내추럴키친은 그릇파는 상점가인데 엄청 끝쪽에 있었어요.

다이소처럼 거의 다 100엔 상품이었고 역시 모던 심플

엄마의 간장 종지는 빠이 빠이...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이라 기본템을 사고 싶을때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심플하죠?

좁은 공간에 차곡차곡 잘 쌓여있어요. 조심히 움직이는 걸로!!

            

   

   

            

            

   

   

장식품이랑 디퓨져, 캔들 아로마등등도 팔고 있네요.

역시 다이소같은 느낌 ㅋㅋ

            

   

   

            

   

   

역시 주는 주방용품이라 주방용품이 제일 많았어요.

젊은 주부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거 같네요 ㅎㅎ

실제로도 손님 연령대가 그랬어요.

이로서 아이쇼핑도 끝내고! 돈키호테를 마지막으로 일정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