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Japan

[2016.후쿠오카 3박4일] 텐진 플라잉 타이거

by j.맹이 2017. 2. 6.


후쿠오카 3 텐진 플라잉 타이거

      

   

   

      

   

      

   

   

하카타역에서 내려 플라잉타이거로 가는길에 발견한

귀여운 팬시점!

잠시 자리를 비웠는데 플라잉타이거를 구경다하고 다시 들렀을때 구경했더니

귀여운 팬시 상품들이 가득했어요.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러 보세요!!

      

   

   

   

      

   

   

라인 자랑스럽다!! 3층 건물로 인기를 실감....

넘나 귀여운것... 그래도 우리나라 상품이다보니 둘러볼 생각은 안했네요 ㅋㅋ

      

   

   

       

   

   

인근 커피숍에서 일단 목을 축이고 휴식을 취했어요.

다자이후에서 산 쇼핑물품도 풀어 보고 🎵

      

   

   

      

   

   

휴식 후 찾아온 플라잉 타이거

지금은 롯데백화점 이곳저곳에 들어와서 메리트가 좀 떨어지죠 ㅋㅋ

      

   

   

      

   

   

장바구니 대신 사용할 수 있는 플라잉타이거 에코백!

300엔에 판매~

      

   

   

      

   

   

여행할 때 유용한 여권 커버도 있고, 캐리어 벨트도 있어요.

여권커버는 200엔이었고 캐리어 벨트는 400엔이었어요.

엄청 싸죠 ㅋㅋ

근데 솔직히 여권 커버는 일회용인가 싶을정도로 출국할때 썼는데 좀 벗겨졌어요 ㅋㅋㅋㅋ

      

   

   

            

           

            

   

   

예쁜 쓰레기(일회용품)도 있구요 ㅋㅋ

퀄리티 좋아보이는 그릇들도 있었어요. 뭔가 고급형 다이소 느낌!!

            

   

   

            

   

   

많이들 사오시는 시계~ 북유럽스타일이라고 하던데 ㅎㅎㅎㅎ

저도 클립은 탐나더라구요.

            

   

   

            

   

   

예쁜 하트 지퍼팩 ㅋㅋㅋㅋㅋㅋㅋㅋ

            

   

   

            

   

   

문구류도 있고 스마트폰 부속품에... 정말 많은 디자인 상품들로 가득가득~

구경 하느라고 엄청 오래 있었네요 ㅋㅋ

재밌는 쇼핑이었어요!


한국에 매장이 생겼다고는 해도... 가격차이가 있을거 같으니...

재미삼아 구경 하시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