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Taiwan

[2013.대만 4박5일] 모스버거, 기내식

by j.맹이 2013. 9. 29.

   

대만여행 5 모스버거기내식

   





   

점심으로 공항가기전에 호텔근처 모스버거에 갔습니다.

저는 불고기 라이스버거,

친구는 치즈버거

역시 맛있네요ㅋ 특이한건 우리나라랑 감튀가 달라요.

웨지감자 사랑합니다…

   

밥먹고 공항으로 슝~~~~~~

   

   

   

   

한국으로 가는 비행기에서 기내식으로 저녁 먹었어요.

케세이 치킨라이스~

역시 짭쪼름하고 먹을만 했어요.

   

대만 여행도 이렇게 끝이나네요…

대만 정말 좋았어요 ㅠㅠ

다들 좋은 추억 만들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