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China

[2014.칭다오 2박3일] 기독교당,신호산공원

by j.맹이 2014. 6. 22.


칭다오여행 1 기독교당, 신호산공원

   



 



기독교당을 찾아왔어요.

이문을 들어가려면 입장료를 내야하는데 친구들도 저도

아무도 궁금해하지 않아서 이 입구에서 사진만 엄청 찍고

바로 신호산 공원으로 갔습니다.

   

   





요상한 철문을 통과해서 계단을 올라가면

입장권을 사서 들어갈수 있답니다.

   





   

   

전망대다보니, 조금 올라가긴 하네요.

높지는 않고 조금 동산느낌의 산책길이랄까요?

   

   

   




   

정상에 도착했어요!!

   

   



   

   

칭다오전망이 한눈에 ㅎㅎ

붉은 지붕의 건물들이 참 예쁘죠?

   

   




   

토이모드로 찍으면 귀엽게 모형처럼 나와요.

운치있는 풍경이 여기가 중국인지 어딘지 모르겠네요 ㅋㅋ

   

   

   



   

   

시원하게 트인 경관인데

스모그가 역시 조금 아쉽네요.

   

   

   


(일반모드)

   

   


(토이모드)

   

   

   



   

   

신호산공원을 내려와 숙소옆 RT마트로 왔어요.

열대과일 먹어줘야줭 +_+

우리가 사랑하는 망고스틴과 망고를 샀습니다.

   

   




   

마트 이곳 저곳 구경하고,

   

      



   

   

밤에 마실 것과 한국으로 가져갈 맥주들도 한차례샀죠 ㅎ

      

   

   



   

   

타지에서도 활발한 장운동을 위해

특대형 요구르트도 구입!

   

   





   

1층에서 저녁으로 햄버거 먹었는데

친구들이 햄버거에서 중국냄새가 난데요 ㅋㅋ

   

   

   

  

 


4인 장바구니 떼샷 ㅎㅎㅎㅎㅎ

감자칩 매니아들입니다 ㅋㅋ 레이즈 사랑합니다.

우리나라에도 여러가지맛 수입해주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