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China

[2014.칭다오 2박3일] 팔대관, 해수욕장

by j.맹이 2014. 6. 22.

   

   

칭다오여행 2 팔대관해수욕장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우산은 있지만 쓰게될줄이야…

여행중에 비 안오기로 유명한 저인데 말이죠.

아침 이동은 역시 26 버스로 시작했습니다.








서서히 비가 그치고 있네요.

럭키 ㅋ








저희는 무승관로역에서 내려서 화석루 방향 길을 따라 내려갔던거 같아요.

   

   




   

   

   

청사 같은 곳도 지나고, (어딘지는 모르겠네요.)

   

   

      


   

   

   

사거리를 건너가면

   

 

   

   

   


너무 예쁜길이 나와요 ㅎ

자동차 진입 금지 표시가 되있긴한데 가끔 고급 승용차는 허가 받고 지나가더라구요 ㅋㅋㅋ

버스타고 오길 잘했다고 친구들이랑 사진찍으며 좋아했어요

   





   

   

너무걸었는데 해수욕장이 나왔어요~

화석루를 못찾아서 포기하고 그냥 해변을 걷기로 했습니다.

뭐 다음에 또 와서 보면 되니까요.

   

   

   


   

   

좌측 바위에서 사진찍는 사람…

올라가기 얼마나 힘들었을지 ㅋㅋ

   

   

   



   

   

바다바다한 분위기나는 목걸이도 팔고 있어요.

저 목걸이를 살만큼 순수하지 않아서 슬프네요…




 

   

   

이쪽으로 가면 팔대관 풍경구인거 같은데, 유럽식 별장들이 있는 산책로라길래

여기서 택시타고 5.4광장으로 갔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