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China

[2014.칭다오 2박3일] 5.4광장,티엔무청

by j.맹이 2014. 6. 22.


      


칭다오여행 2 5.4광장티엔무청

      






5.4광장으로 왔습니다 ㅎ

꼬마가 비눗방울을 날리고 있고 사람들이 연날리기도 하고 있네요.

여유로운 풍경인거 같아요.







5.4광장의 상징 우유에더펑(五月的5월의 바람)

5.4운동의 도화선이 칭다오를 기념하기 위해 만든 조형물이랍니다.

칭다오의 랜드마크죠 ㅎ

   

5.4광장 구경후 발마사지 받고 점심으로

빵먹었네요 ㅠㅠ







점심식사후 택시타고온 티엔무청!







티엔무청을 통과해서 맥주박물관으로 갈거예요.






   

티엔무청은 인공하늘로 환상적인 천막을 주제로 만들은 실내 아케이드입니다.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이 생각나는데

약간 퀄리티 차이가 ㅋㅋ







사진은 뭔가 그럴싸해보이네요 ㅋㅋ

사실은 별로 볼거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