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Malaysia

[2015.코타키나발루 5박5일] 선데이마켓

by j.맹이 2015. 6. 28.

   

   

코타키나발루여행 1 선데이마켓

  

  

  

  

  

  

  조식을 먹고 슬슬 걸어 나와 선데이마켓으로 향했습니다 ㅎ

토요일 비행기를 탄 목적이죠!

저는 현지의 시장들 구경하는거 좋아해서 첫 일정으로 정했어요.

비가 조금 와서 바닥이 촉촉~하네요.

하지만 금방 그쳤어요 ㅎ

  

  

  

  

  

  

시장에 도착하니 파란 천막아래 장터가 열렸네요.

종류도 다양하게 팔고있어요.

멍뭉이와 냥이도 팔던데... 좋은 주인 만났으면 좋겠네요.

  

  

  

  

  

  

  과일과 식물은 기본! 비누와 모자 신발….

물고기도 봤어요ㅋ 비닐 봉지에 물과 물고기를 담아서...

  

  

  

  

  

  

악세사리도 파는데 제가 면세점에서 판도라를 샀는데

판도라 짭을 파는걸 보고 친구가 참 사서 끼우라고 ㅋㅋㅋㅋ

  

  

     

  

  

  

이렇게 레고 짭퉁으로 보이는 장난감도 팔고있어요 ㅋㅋ

하나 사볼껄 그랬나 ㅋㅋㅋ

  

  

  

  

  

  

그리고 전통적인 물건들도 있어요.

활 갖고싶...

  

  

  

  

  

  

테이블 한가득 채워진 미니어처 음식 ㅋㅋ

자석인거 같아요.

  

  

    

  

  

  

시장 구경 재밌어요 그나라 사람들이 사는 세상을 구경하는 느낌이랄까요.

싸고 특이한 물건 구입하면 더 좋구요 ㅋ

우쿨렐라도 사고싶었는데 ㅋㅋ 저지당했어요.

코타키나발루 여행에 일요일이 껴있다면 한번 가보세요.

재밌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