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Malaysia

[2015.코타키나발루 5박5일] 시내관광, 토스카니

by j.맹이 2015. 6. 28.



코타키나발루여행 2 시내관광, 토스카니

   

   

   

   

   

   

이번 여행은 강/약/강/힐링(여행강도)이예요.

어제 장거리투어를 했으니 오늘은 널널하게 시내투어를 하며 보낼거예요.

시내투어를 하기전에 수리아사바 푸드코트 일식집에서 돈부리와 커리를 먹었어요.

친구가 코타 현지음식이 입에 안맞는데요 ㅋㅋ

아 까딸스러... 오징어튀김이 너무 홀쭉한거빼곤 맛있게 먹었어요.

시내투어는 따로 투어를 신청하지 않고 택시아저씨랑 딜했어요.

   

   

   

    

  

  

사바주청사

관광지로 유명하죠 ㅋㅋ

사람이 없어서 포토존에서 자유롭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ㅋ

건전지같아요 ㅋㅋ   

    

  

  

    

  

  

리카스 모스크

코타에서 제일 유명한 이슬람 사원이래요 ㅎ

푸른 돔이 너무 예뻐요 ㅎㅎ

입장하려면 옷 빌려입어야해요 ㅋ

       

  

  

    

  

  

사바 주립 모스크

코타에서 가장 큰 이슬람 사원이래요.

황금색이 인생적이예요.

저희가 간 시간대에 기도하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구요.

문앞에 벗어둔 신발들이 ㅎㅎ

    

  

  

    

  

  

시내투어 간단히 하고 수리아사바 스벅에서 티타임을!

전 스트로베리크림치즈 프라푸치노를 먹었는데

돼지바 맛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렁 설렁 걸어가서 워터프론트에서 놀다가 저녁먹으러 토스카니에 왔어요.

토스카니도 참 유명하죠? 저도 블로그 보고 왔어요 ㅋㅋ

    

  

  

    

  

  

피시앤칩스랑, 스테이크랑, 라쟈냐였던거 같네요.

해가 지고 가서 좋은 자리는 꽉찼었어요 ㅋ

해가지기전 토스카니에서 일몰을 보는것도 방법이죠!

맛도있고 분위기도 좋고! 동남아 느낌도 아니고 ㅋㅋ

    

  

  

    

  

  

  깨끗하게 다먹고 나왔어요.

한가롭고 널널하게 보냈으나 다음날 투어는 만따나니라 일찍 자야해요.

날씨가 좋기를 빌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