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Malaysia

[2015.코타키나발루 5박5일] 웰컴씨푸드

by j.맹이 2015. 6. 28.


코타키나발루여행 3 월컴씨푸드  

  

     

     

  

     

     

만따나니섬에서 돌아온 후,

코타의 소문난 맛집. 웰컴씨푸드!

지리가 좀 익어서 걸어갔다가 걸어왔어요.

   

사람은 진짜 많네요.

테이블 안내를 받기 전에 수조 앞에서 메뉴를 주문했던 것 같아요.

한국어 섞어서 말해서 어렵지 않게 주문했어요.

   

볶음밥, 타이거새우버터구이, 칠리크랩.

이렇게 세개를 시켰어요.

  

     

     

  

     

     

     타이거새우 진짜 맛있어요. 소스가 진짜 대박 ㅋㅋ

오기전에 블로그볼때 이 소스에 볶음밥을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다고

볶음밥이랑 같이 시키라고 하더라구요.

진짜였어요. 진짜!!!!!!!!!!!!

볶음밥이 짜지도 않고 간이 약간 약한편이라서

버터소스에 비벼먹으면 진짜 짱맛있었어요.

   

친구도 입맛에 맞았는지

감탄 ㅋ

   

칠리크랩은 사실... 먹기 불편해서 ㅋㅋ

흰가디건 입고 갔었는데 다튀어서

손 씻는 곳에서 양해구하고 부분 빨래 했어요 ㅋㅋ

칠리소스에 기름기까지 있어서 바로 지워야 할거 같아서 ㅠㅠ

  

     

     

  

     

     

     짠~ 꽉찬 타이거새우~

꿀맛 ㅎ

  

     

     

  

     

     

음료로는 사이다와 사시?

저 SarSi는 약간 자주색 캔이길래 환타 포도같은 맛을 기대하고 시켰는데

음료에서 파스맛이 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이나 했겠어요? 파스맛이라니….충격

  

     

아무튼 웰컴씨푸드 맛집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