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Malaysia

[2015.코타키나발루 5박5일] 조식, KK PLAZA

by j.맹이 2015. 6. 28.


   

코타키나발루여행 5 조식, KK PLAZA

  

    

    

  

    

    

코타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아쉬워 아쉬워 ㅠㅠ

마젤란의 조식은 맛있고 종류도 다양하고 좋았어요.

외국음식 잘 못먹는 친구도 맛있다고 했어요 ㅋ 

  

    

    

  

    

    

밥먹고 돌아와서 포토타임을 즐기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수트라를 좀 더 둘러봤어요.

  

    

    

  

    

    

시내로 나가는 버스를 타고 KK플라자로 고고

무료는 아니고 3링깃을 내야해요. 세금포함 3.2였나...

  

    

    


  

    

    

지하에 위치한 마트예요. 우리나라 이마트,롯데마트처럼

옷, 신발 등 안파는게 없는 거 같네요~

망고젤리와 카야버터잼, 초콜릿 장바구니가 차오르고...

  

    

    


  

    

    

윽 두리안 초콜릿도 있어요.

  

    

    

  

    

    

코타사람들도 고양이 많이키우는지 상품이 많이 팔린 것도 눈에 띄었어요 ㅋ

  

    

    

  

    

    

KK 쇼핑 샷 ㅋㅋ

커피류는 수리아사바에서 사온걸로 충분한것 같아서

더 사지는 않았어요. 필리피노마켓에서 산 망고도 남아있고…

이제 짐싸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