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Malaysia

[2015.코타키나발루 5박5일] 반딧불투어, 필리피노마켓

by j.맹이 2015. 6. 28.


   

코타키나발루여행 1 반딧불투어, 필리피노마켓

    

    

    

    

    

    

    투어 버스를 타고 반딧불투어가요~

콴드라 투어를 이용했어요.

   

1. 메일을 보낸다.

2. 회신을 받는다.

3. 카카오톡으로 예약 확정 및 할인을 받는다.

    

    

    

    

    

    

가야센터호텔이 첫번째 픽업장소였어요.

저희를 처음으로 투어 함께할 사람들 호텔로 찾아갑니다.

   

첫번째여서 좋았던 점은 자리선정???

그 자리가 사람들 사이에 무언의 약속으로 지정 좌석이 되니까…

이거 중요해요ㅋㅋ 작은 투어버스에 사람이 꽉차니까

늦게탈수록 사람이 많으면 보조석에 앉을수 있으니

일행과 따로 앉거나 힘들게 갈수있어요.

저희는 만석이라.. 사람들이 힘들어 하더라구요...

   

안좋은 점은 제일 오래 버스를 타고 있는 점 ㅋㅋ

한숨 주무세요 ㅋㅋ 전 시내구경했어요.    

    

    

    

    

    

    

    거의 다오면 이렇게 소들이 자유롭게 도로를 걸어다니는 것을 볼수있답니다.

소가 먼저예요 ㅋ 재밌는 풍경이죠.    

    


    

    

    

    

도착했어요!

간단한 티타임시간이 주어집니다.

깨끗한 구명조끼 주어 입고 긴코원숭이 보러 보트에 올랐어요.

    

    

 

    

    


    원숭이다…. 원숭이구나…

강에 물이 얕아져서 깊이 들어가지는 못했어요.

멀리서 긴코원숭이가 물로 다이빙하는거 겨우봤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무지개 봤어요.

    

    

    

    

    

    

    

해가 지기 시작하네요.

이제 선셋보러 가요.

    

    

    

    

    

    

    

코타키나발루에서 보는 선셋은 세계 3대 선셋이래요.

정말 아름다웠어요.

사진을 찍어도 찍어도 더 찍고 싶었어요.

내가 보는걸 그대로 담고 싶다며 ㅎㅎ

   

선셋보고 저녁 먹고 반딧불 보러갔어요.

반딧불 투어에서는 카메라로 담을 수 없는 고통이 ㅋㅋ

너무 너무 너무 아름다웠거든요…

   

사람들이 모두 메리크리스마스를 외쳐요.

반딧불의 모습이 마치 트리 장식 같거든요.

안내하는 분이 큰 불빛을 흔들면 반딧불들이 우리에게 날라오는데

그 모습이 정말 환상적이예요. 반딧불 투어는 꼭 하시길 ㅎㅎ


    

    

    

    

    

    

숙소로 가는길에 필리피노마켓에서 내려달라고 했어요.

야시장도 한번 봐야죠 ㅎㅎ

    

    

    

    

    

    

망고주스를 다들 맛있게 드시길래 사먹어봤는데

으.. 맛없던데요…

    

    

    

    

    

    

사실 과일사러왔어요.

망고스틴은 철이 아닌지 안보여서 망고4 사왔어요

망고 최고 b

숙소로 택시 타고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