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eling Travel/Malaysia

[2015.코타키나발루 5박5일] 올드타운화이트커피, 수리아사바, 어퍼스타

by j.맹이 2015. 6. 28.

   


코타키나발루여행 1 올드타운화이트커피, 수리아사바, 어퍼스타

   

   

    

   

   

    

선데이마켓에서 바로 올드타운화이트커피가 있어서

바로 들어갔어요 ㅋ

코타에 오면 한번쯤 들른다는 그 유명한 커피집 ㅋㅋ

   

   

    

   

   

    

식사를 하기는 좀 그렇고, 커피랑 카야버터토스트를 먹기로 했어요.

간식으로 ㅋ

      

    


   

   

    

저는 원래 커피도 잘 안마시는 편인데

워낙 유명하니까 시켜봤어요 ㅎ

커피는 좀 많이 달지만 카야버터토스트는 넘 맛있었어요 ㅋㅋ

   

   

    

   

   

    

올드타운에서 나와서 수리아사바로 향했어요.

가는길에 위즈마메르데카에 들러서 환전 했어요.

환전율이 현지가 국내보다 좀 더 좋긴하네요.

서울역 우리은행 환전센터에서 15만원을 450링깃(137,700원)으로 환전했는데

현지 환전을 보면 10링깃 정도 더 받을수 있네요.

   

   

    

   

   

    

환전후 수리아사바로 왔어요.

마트는 3층에 위치한 41번 City Grocer.

   

   

    

   

   

    

마트 좋아해요 ㅋㅋ 특히 우리나라에 없는 것들 ㅋㅋ

알리커피랑 올드타운화이트커피, 마일로

간식으로 먹을만한 감자칩 ㅎㅎㅎㅎ 물, 음료

3일동안 먹을 것을 먼저 샀어요.

   

실수로 마일로 분말을 샀는데 환불은 안되고 가격에 맞게 교환할 물건을 가져오라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마일로 개별포장용을 사고싶었던거라 군말없이 교환했어요.

근데 돌아오니 분말 그냥 가져올걸 그랬나봐요 ㅋㅋㅋㅋㅋ

마일로 맛있는데 왜 우리나라에 정식 수입안하는걸까요?

옛날에 연금매장에서 엄마랑 사왔던 기억이 있는데…

추억 돋네요.

   

   

    

   

   

    

히잡! 히잡도 패션이네요 ㅋ

   

   

    

   

   

    

    캐릭터 샵도 있는데 진품여부는 글쎄 ... ㅋㅋ

   

   

    

   

   

숙소에 내려놓고 어퍼스타로 왔어요.

오늘 반딧불투어하는 날인데 1시반에 가야센터호텔앞 픽업이라

그전까지 점심먹으면서 쉬려구요

   

어퍼스타에서 비프버거랑 미트볼스파게티 먹었어요.

맛음 ... 고급진맛은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ㅎ

가격대비로 치면 맛집이라고 할수있겠네요.

런치메뉴라 햄버거 단품보다 쌌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