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Daily

2016 고궁의 밤 #2 창경궁 야간개장

by j.맹이 2017. 2. 7.

            

        

        

2016년 9월 29일 2016 고궁의 밤 #2 창경궁 야간개장

Canon EOS 750D / 캐논 EF-S 24mm F2.8 STM

            

        

        


            

        

        

경복궁에 이은 창경궁 야간 개장!!

창경궁 야간개장은 작년에 이어 두번째 방문이예요~

야간궁 중독자 ㅎㅎㅎㅎㅎㅎ

달이 예쁜 밤이었어요!

            

        

        

        

           

            

        

        

붉은 등이 켜져서 ㅋㅋㅋ 왠 지옥문인가 했네용

셀카 찍다가 지옥 입성에 까르르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신났어요.

            

        

        

            

            

            

            

        

        

춘당지에서 사진찍으며 시간을 보내고

            

        

        

            

            

        

        

환경전 앞 영춘헌과 집복현에서 정조의 서화취미전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작년에는 못봤던 것!! 입장은 낮에만 되서 살짝 엿보기

            

        

        

            

            

            

            

            

            

        

        

지난번에 갔을 때 대온실이 너무 예뻐서 귤언니에게

기대감을 엄청 심어놨는데 공사중이라서 볼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실망스럽지만, 함인정에 경춘전.. 고궁의 매력에 푹~~~~~~

경복궁과는 또 다른 매력의 창경궁 야경!

            

        

        

            

            

        

        

담벼락이 예뻐서 둘이서 또 신나 삼각대 놓고 찰칵찰칵 ㅋㅋㅋ

카메라하나로 이렇게 사람이 행복할 수 있구나 싶은...

            

        

        

            

        

        

창경궁에서도 미디어 아트가 전시 되어있었는데

사계절이 계속 흐르고 있어서 너무 아름다웠어요.

즐거웠던 창경궁 야간 관람~ 2017년에는 또 어떤 테마의 전시가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대온실의 야경을 다음에는 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