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Daily

서울숲 곤충식물원에서 힐링을!

by j.맹이 2017. 2. 10.

            

        

        

2017년 02월 04일 서울숲 곤충식물원에서 힐링을!

Canon EOS 750D / 시그마 AF 18-200MM F/3.5-6.3

            

        

        

언니, 출사간지 너무 오래되지 않았어?

그렇게 결성된 간만의 귤언니와의 출사! 덕유산 이후 3주만이네요!

추우니까 실내로 가려는데 어디가 좋을까 찾아보다가 서울숲 곤충식물원에 가기로!!

무료입장에 작지만 볼거리가 많아 보였는데 정말 알찼어요!!

오전 10시부터 시작해서 5시 입장 마감~

            

        

        

                    

            

            

        

        

오늘의 도우미 쏘리엔젤!

해맑아서 애정하는 아이인데 뭔가 찍으면 찍을수록 돌사진 같은 느낌이 ㅋㅋ

식물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했어요~

            

        

        

            

            

        

        

초록초록한 공간이라 마음에 평화가 ㅎㅎㅎㅎ

힐링하기 딱 좋은거 같아요. 

따뜻하고 포근해서 서울숲에서 데이트하다가 추우면 몸좀 녹이고 가시는 것도 방법!

심지어 나비정원 더웠어요 ㅋㅋ

            

        

        

            

            

        

        

각자 사진찍기에 바빴지만 

집중하는 시간이 있어서 즐거운 귤언니와의 출사 🎵

            

        

        

            

            

            

        

        

같은 것을 바라봐도 귤언니와 사진을 공유하면

색감도, 프레임도 많이 달라서 너무 신기해요.

우리끼리지만 아 이렇게 찍기도 하는구나 하면서 서로 배워가기도 하고

개성을 인정하는 시간이 되죠 ㅋㅋ

            

        

        

            

            

        

        

저 멀리 꽃이 예뻐서 최대 줌으로 찍어봤어요 ㅋㅋ

200mm의 위엄!

어둡긴하지만 ㅋㅋ 줌할 때 만큼은 당당하게 ㅋㅋㅋ

            

        

        

           

            

        

        

나비정원의 노란나비와 흰나비~ 이 두종 밖에 못본거 같아요.

나비 찍겠다고 ㅋㅋ 더운데 한참 머물렀어요.

예쁘다고 해놓고 우리를 향해 날아오면 경기 ㅋㅋㅋㅋ

날아다니는 것은... 통 가까워질 수가 없네요 ㅋㅋ

            

        

        

            

            

            

        

        

저는 좀 밝게 찍을 필요가 있을 거 같아요ㅋ

물론 지금 색감이 딱 제 취향이긴 한데... 어두운 것 같아요 ㅋㅋ

사진에 정답이 있겠냐 싶지만...

            

        

        

            

            

        

        

마지막으로 처음봤던 레몬꽃과 대롱대롱 열린 레몬!

향기가 엄청 좋더라구요 ㅋㅋ

            

이상, 서울숲 곤충식물원이었습니다.

추운날 가볍게 출사를 가고싶은데 어디로 갈까 고민인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

성수에 예쁜 카페도 많으니 2차로 !!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