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신림] 우삼겹이 맛있는 🎵 서울갈비

by j.맹이 2017. 2. 12.

      

   

   

[신림]  우삼겹이 맛있는 🎵  서울갈비

      

   

  

오늘 신림을 갔다 왔는데요.

아무 의미없이 아무 목적없이 그냥 신림을 다녀왔어요.

곱창을 먹으려고 했으나, 곱창집은 최소 3시는 되야 여는 것 같은데... 약속시간은 두시 ㅋㅋㅋ

그래서 곱창은 다음 기회로 넘기고 온 서울갈비!

두시반에 갔는데도 거의 만석이었어요!

역시 인기가 좋구먼!

      

   

  

      

   

  

그래도 저희는 바로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었기에

우삼겹 3인분 주문!

우삼겹 외에도 삼겹살이랑 갈비살을 파는데 다른 메뉴는 안먹어 봐서 모르겠어요.

서울갈비오면 그냥 우삼겹이 진리!!

      

   

  

      

   

  

고기를 가져다 주시면서 적당량을 불판에 올려주세요.

구울때 이정도 양을 올려주면 되는구나~ 하고 눈여겨 봐주세요 ㅋㅋ

예전에는 잘 못한다 싶으면 구워주셨던거 같은데

바쁘신지 방치됐어요 ㅋㅋ

하지만 저는 프로 고기 굽퍼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이 깡패인 아름다운 우삼겹~

1인분씩 3번 구워먹을 양인데 겹겹이 겹쳐 은근 많아요.

저는 처음부터 끝까지 꼭 쌈을 싸먹죠 ㅋ

상추도 직접 키우시는 것처럼 신선하고 넉넉히 주셔서 너무 좋아요!

      

   

  

      

   

  

기호에 따라 김치랑 마늘도 올려주시고 ㅋㅋ

      

   

  

      

   

  

저는 고기 잘굽는 여자 🎵

직원같은 스킬로 뒤집기도 척척

뒤집어서 고기를 분리시켜 골고루 익혀서 먹으면 핵맛!

빨간 고기 소스에 찍어서 상추에 올려, 파무침과 마늘을 넣고 쌈장을 조금 넣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즙이 츄릅...

      

   

  

      

   

  

신림 맛집으로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서울갈비!

밤에도 낮에도, 맛있는 한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