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을지로입구] 무제한 회전 초밥 ♥︎ 동해도!

by j.맹이 2017. 2. 12.

      

   

   

[을지로입구] 무제한 회전초밥 ♥︎ 동해도      

      

   

   

      

   

   

오늘은 22,900원의 행복, 무제한 회전초밥집 동해도를 갔습니다!

친구 곰과 결연한 의지로 무려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 했지요~

흐뭇...

      

   

   

      

   

   

오픈시간에 맞춰가니 손님도 적당히 있고 초밥 회전율도 좋아요.

쉐프님들이 쉬지 않고  초밥을 만들어 빈자리를 채워주십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1시간! 모든 준비는 끝났다 ㅋㅋ

먹기 전에는 1시간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졌는데 충분히 배부르게 쳐묵 쳐묵 하다왔어요!

      

   

   

      

   

   

저의 첫 스타트였던 광어 초밥.

씹는 맛이 있는 광어는 역시 ... 최고 ㅋㅋ

저번에 광화문 동해도에서 먹었을 때는 해동이 덜됐는지 냉동 식감이 느껴져서 영 별로였는데

오늘은 넘 맛있었어요 ㅋ

      

   

   

      

   

   

부드러운 연어도 냠냠

최근 을지로 동해도 포스팅을 보면서 묵은지 연어초밥이 있길래 기대 했었는데...

없어서 곰무룩 맹무룩...

대신 유자소스 연어초밥이 있었는데

달아서 제 입맛에는 별로 안 맞았어요 ㅋ

      

   

   

      

   

   

우리 고미가 잘 먹는 조개 초밥~

      

   

   

      

   

   

홍민어?

늘 헷갈리는 붉은 살 생선들 ㅋㅋ 하지만 맛있었어요!

      

   

   

      

   

   

오늘의 스시였던, 소고기 부채살 대파고명 스시!

곰이 대파 치우고 먹었....

이름 그대로 대파고명이 얹어진 적당히 불맛을 본 레어한 소고기 초밥인데요.

두께가 살짝 아쉽 ㅋㅋ

      

   

   

      

   

   

저랑 고미가 너무 좋아하는 생새우 ♥︎

먹엉~ 두번먹엉~ 게속 먹엉 ㅋㅋ

      

   

   

      

   

   

동해도는 빌지에 있는 초밥중 1인당 5개씩 주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주로 타코와사비와 소라, 오늘의 스시만 주문하는 편이예요 ㅋ

타코와사비와 소라를 좋아하는 편인데 동해도를 올 때마다 느끼는 건데 레일에 잘 안돌더라구요.


근데 고미도 저랑 비슷한 취향인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주문 초밥 상태가 ㅋㅋ 타코타코 소라소라 ㅋㅋ

오늘의 스시는 따로 주니까 다른거 주문 하라고 하길래 연어스테이크 주문했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타코와사비 !

집에서 만들어볼까 하고 만드는 법도 찾아봤었는데 ㅋㅋ

      

   

      

      

   

   

꼬돌꼬돌한 식감에 달달한 고소함이 넘 맛있는 소라

      

   

   

      

   

   

연어스테이크는.. 그냥..뭐 ㅋㅋ 살짝 덜 구워졌어도 맛있었을 뻔...

연어는 역시 생연어!

      

   

   

      

   

   

숭어? 뭔지 모르겠지만... 저는 비늘때문에 잘 안먹게 되는...      

   

   

      

   

   

먹다가 급히 찍은 간장새우 ㅋㅋ

자꾸 사진 찍는 걸 잊고 쳐묵쳐묵해서... 몇몇 안찍은 것들이 많네요.

간장 새우는 레일이 돌고 돌아도 저희에게 안돌아 오길래 쉐프님께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ㅋㅋ

새우덕후들...

      

   

   

      

   

   

늬끠하게 마무리 지어줄 콘샐러드

진짜 마지막은 딸기 케이크...

      

   

   

      

   

   

빙글빙글 배터지게 맘껏 먹을 수 있는 회전 초밥 뷔페~ 동해도. 

초밥의 퀄리티를 따지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초밥을 좋아하는 먹성 좋은 사람이라면 충분히 만족 하실 수 있답니다.

좋은 먹부림이었다....!!!!

목끝까지 차오른 채 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