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명동] 명동성당 비스트로74

by j.맹이 2017. 2. 24.

      

   

   

[명동] 명동성당 맛집 비스트로74

      

   

   

      

   

   

지인과 방문한 비스트로74!

맛있는 식사를 하려고 고르고 골라왔어요.

을지로입구에 잠깐 근무했을 때 지나갈 때마다 눈독 들였었는데 드디어 방문했네요!!


카운터에서 선불로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주는 형식이예요.

      

   

   

      

   

   

저희가 주문한 첫번째 메뉴

예상밖에 가지 + 치아바타 13,000

      

   

   

      

      

   

   

하얀 눈이 내린 가지 튀김에 토마토 소스가 너무 잘어울려요.

가지는 원래 싫어하는데 어느 날 우연히 일식집에서 가지튀김을 먹은 후 눈이 번쩍 뜨였어요 ㅋㅋ

입에서 사르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에 입에 쏙쏙!

시킬때 요리 하나에 뜻밖에 가지를 시키면 양이 괜찮을까 싶어서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배부른거 아니면 사이드로 먹어도 양이 많지 않을거라고 해서 가지에 메뉴 2개 시켰어요 ㅋㅋㅋㅋ

      

   

    

      

   

   

함께나온 치아바타에 곁들여 냠냠냠

      

   

   

      

   

   

두번째 메뉴

라따뚜이 파스타 13,000

      

   

   

      

   

   

라따뚜이 파스타는 엔쵸비, 마늘콩피, 알감자등 풍성해요.

엔쵸비 파스타는 잘못먹으면 비리다던데 전혀 그렇지 않고 적절히 간이 베어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알감자도 맛있고~ 익은 마늘도 맛있고~

      

   

   

      

   

   

세번째 메뉴

돼지고기 라이스 16,500

      

   

   

      

   

   

간장양념된 잔잔한 볶음 돼지고기에 숙주나물이 깔린 덮밥류예요.

      

   

   

      

   

   

기호에 맞게 비벼서 먹어주면 돼요.

저는 밥전체에 계란 후라이를 비비면 맛이 넘 약하니까 일부만 비벼먹는 주의얘요 ㅋㅋ

나머지는 일본덮밥 먹듯이 먹을 만큼만 살살 비벼서 냠냠~

      

   

   

      

   

   

그리고 후식으로 치즈케익에 아메리카노도 시켜 먹었어요. ㅋㅋㅋㅋ

배부르지만 케익배는 다들 있잖아요? ㅋㅋㅋ

그리고 모두 빈접시로 돌려보내드림...

      

명동에서 끼니 걱정이시라면~ 비스트로74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