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신촌] 오코노미야끼 맛집 야바이!

by j.맹이 2017. 3. 3.


[신촌] 오코노미야끼 맛집 야바이!

      

   

   

      

   

   

신촌에 오코노미야끼를 일본 현지처럼 먹을 수 있다는 야바이를 발견!!

일본 여행다녀온지도 오래되었고... 오코노미야끼.. 정확히는 야끼소바가 강렬하게 땡겨서

망설임 없이 야바이를 찾아갔어요.

      

   

   

      

   

   

하지만 우리의 차례는 대기번호 15.

앞에 2명씩 4팀이 있어서 금방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큰 착각이었어요.

야바이에는 예약제도가 있었던 것!!!!!!

꼭 예약하고 가세요.

저는 이날 무려 50분을 기다렸답니다 ㅋㅋ

그래도 대기석은 내부에 잘 되있는 편이라 고생하지는 않았어요.

다만, 배고플 뿐... 

      

   

   

      

      

   

   

개별 철판이 참으로 일본스러운 것!

주문은,

매운 야끼소바 9,000 + 계란 1,000

더블치즈오꼬노미야끼 9,500

맥주 5,000

카루피스사와 7,000

      

   

   

      

      

      

   

   

먼저 오코노미야끼반죽을 베이컨과 함께 굽기시작해요.

뒤집고 뒤집고~ 베이컨 얹어 뚜껑덮어 익히고~

      

   

   

      

   

   

다익어갈때쯤 야끼소바도 나왔어요~

익혀서 나왔기 때문에 계란에 찍듯이 살짝 버무려 바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일본에서 먹는 것 처럼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것과 느끠한 것의 조화도 적절해서 굳 초이스였어요.

기다린거에 비해 너무 빨리 먹어버려서 허망했지만... 다음에는 예약하고 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