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일산/백석] Kook Pasta ! 맛있는 이태리 식당 쿡파스타 ♥︎

by j.맹이 2017. 3. 5.


[일산/백석]
 Kook Pasta! 맛있는 이태리 식당 쿡파스타 ♥︎

      

   

   

      

   

   

코스트코를 가기 위해 백석에서 만나기로 한 날, 맛있는 점심을 먹기 위해 백석에 위치한 쿡파스타로 !!

꾸준히 사람이 많은 걸 보면 쿡파스타는 백석에서 아는 사람들끼리의 맛집인 것 같았어요.

영업시간은 10:30~24:00

브레이크타임은 없고 라스트오더가 23:00인 것만 주의하면 되겠네요~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이블 사이사이 간격도 넓어서

쾌적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주문 후 식전빵으로 마늘 바게트가 나와요.

바삭한 식감보다는 안은 부드럽고 겉은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달달한 마늘향을 한껏 품은 맛!

      

   

   

      

   

   

첫번째 메뉴 

빠네 13,000

      

   

   

      

      

      

      

   

   

빵안에 가득찬 크림 파스타가 넘나 맛있는 빠네!

브로콜리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ㅋㅋ

살짝 매콤한 풍미가 우리 입맛에는 찰지게 들러 붙는 맛...

원래 크림파스타를 좋아하긴해도 쉽게 물리는 편이라 뒷심이 부족한 편인데

매콤하니까 정말 양념이 없어질때까지 빵을 긁어 먹었어요 ㅋㅋ

      

   

   

      

   

   

두번째 메뉴

감베리 피자 13,000

      

   

   

         

   

      

   

   

빠네의 매콤한 맛이 아니었다면 물릴 수있는 메뉴 선정었는데

부드러운 크림 베이스라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베리 피자답게 새우가 가득가득 아낌없이 올라갔고 토마토와 브로콜리가 건강한 맛에 식감도 살렸죠!

      

   

   

      

   

   

엄청 전투적으로 잘먹고 인증 ㅋㅋㅋ

저는 얇은 도우의 피자 끝이 바삭해서 맛있었는데 친구는 목 메인다며 남겼어요. ㅋㅋㅋ


요즘에 백석에 멜라시타도 생기고 갈곳도 많지만 그만큼 사람들도 많은데

쿡파스타처럼 쇼핑몰 바깥쪽에 위치한 조용한 레스토랑을 찾아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맛도 있고~ 여유도 있고~ 굳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