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joy Life/Food

[연남동] 안주가 맛있는 술집, 코르크

by j.맹이 2017. 2. 24.


[연남동] 안주가 맛있는 술집, 코르크

      

   

   

      

   

   

오랫만에 만나는 친구와 분위기 좋은 곳에 가려다가 찾은

연남동 코르크!

      

   

   

      

   

   

월요일 밤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고 좋았어요.

와인도 팔지만 세계맥주도 팔아요.

친구가 늦게 와서 혼자 호가든로제 한병 까먹었어요 ㅋㅋ

      

   

   

      

      

   

   

저는 2인석 창가자리를 잡아 앉았는데 분위기 짱!

      

   

   

      

      


      

      

      

      

      

   

   

친구가 늦어서 메뉴판 찍는 여유가 생겼어요 ㅋㅋ

평소에는 주문하기 바빠서 메뉴판은 관심도 없었는데... 와인 먹으러 왔는데 안주도 비싸지 않고 맛있었어요.

와인은 너무 당도가 높은 달콤한 와인을 추천해달라고해서 람브르스코를 시켰어요.

완전 만족!

      

   

      

      

   

   

달콤한 3가지 크림치즈 & 크래커 13,000


와인에 크림치즈는 진리입니다!

크래커가 너무 적었.....

      

   

      

      

   

   

명란 날치알 알리올리오 18,000


그리고 너무너무 맛있었던 명란 날치알 알리올리오!

명란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겠지만... 명란이 듬뿍 듬뿍 담겼어요.

양도 1.5인분이라고 써있는 그대로 만족스러운 양이었어요 ㅋ

      

   

      

      

   

   

쨘 ~ 여자둘이서 분위기 내는 현장 ㅋㅋ

      

   

   

      

   

   

직접 슬라이스 하는 이베리코 데 베요타 하몽+구운빵+올리브 25,000

구운빵 추가 3,000


파스타와 크래커를 다먹을때 쯤 시킨 하몽!

사실 하몽 먹으러 왔어요.

시키면 가게에서 직접 슬라이스 해주는데 흐뭇...

      

   

      

      

      

   

   

짭조름한 하몽을 구운빵위에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

근데 역시 구운빵이 너무 적.....

추가로 시켜먹었는데 친구가 야박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가 정말 맛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 코르크

재방문 의사 100% ㅋㅋ